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감사 글쓰기 등 성인 대상 비대면 강좌 운영
[공정언론뉴스]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은 오는 6월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감사 글쓰기 프로그램 등 독서 문화 프로그램 2개 강좌를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운영강좌는 <신영복의「담론」함께 읽기>, <오늘 하루 감사 글쓰기> 등 2개 강좌이다. 각각 25회차, 20회차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SNS(카카오톡)을 활용해 안전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신영복의「담론」함께 읽기>는 혼자 읽기 쉽지 않은 책을 강사와 같이 읽으며 단상을 써보는 강좌이며, <오늘 하루 감사 글쓰기>는 하루동안 감사했던 일에 대해 써보며 글쓰기 실력을 향상함과 동시에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힘을 키우는 강좌이다. 2개 강좌 두 SNS(카카오톡)으로 운영되므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하루 중 편한 시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개강은 6월 7일부터로 강좌별 상이하고, 모든 수업은 무료이다. 스마트폰, 필기도구, 주제도서 등 기본적인 준비물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1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지산초록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