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공정언론뉴스]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온골, 연천, 아름다운 라이온스클럽)는 지난 2월 9일 신서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신서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써달라며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의 이영미 지대교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연천, 온골, 아름다운 라이온스클럽의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마련하였다. 이웃돕기 성금이 관내의 소외계층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뜻깊은 일을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하였다.
연천, 온골, 아름다운 라이온스클럽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쌀, 생필품 등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장마철에도 신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수해로 큰 피해를 입은 신서면 주민들에게 각종 물품 등을 기부하여 지역사회의 훈훈한 미담을 전하고 있다.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수철, 이효창 공동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나눔의 문화를 앞장서서 실천하는 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하며 “후원의 뜻이 전해질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분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 받은 후원금은 지역 내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신서오복(五福)주머니사업’에 소중히 쓰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