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동 새마을부녀회
[공정언론뉴스]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상원)에서는 지난 8일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위자)가 킨텍스에서 후원받은 떡만둣국과 홍삼양갱 등 100세트를 관내 여러 직능단체들과 함께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비대면으로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탄현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사랑을 가득 담은 떡만둣국과 홍삼양갱을 손수 정성스럽게 포장하였고, 관내 직능단체 회원들과 하나가 되어 100여 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비대면으로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위자 탄현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 주위에는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로 하는 이웃이 많이 있다”며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모든 회원들이 매우 기쁘게 이번 행사를 진행했으며, 우리의 이웃들이 맛있는 도시락과 함께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박상원 탄현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해주신 킨텍스 임직원들과 새마을 부녀회 및 여러 직능단체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살펴 주민 모두가 행복한 탄현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