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맞이 정례회의 개최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가 16일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에서 신년맞이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광한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조양래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장 및 이․통장연합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조 시장은 이․통장연합회에 에코로드, 에코피아 라운지, 남양주시 복지재단 출범 등 다양한 시정 홍보 사항을 전달했다.
조 시장은 “쓰레기 무단투기지역 점검, 아이스팩 수거 사업, 코로나19 방역 점검 등 이․통장님들이 남양주시를 위해 다방면으로 많은 역할을 해주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이런 때일수록 지금처럼 민과 관이 힘을 합쳐 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더욱 너그러운 마음으로 우리 주변과 이웃을 둘러보고 서로 이해하고 화합하며 정감과 사랑을 나누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 이․통장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란다.”라며 덕담을 나누기도 했다.
이에 조양래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장은 “앞으로도 여러 사회단체들과 협력하여 화합하는 아름다운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우리 시 역점 사업인 ‘쓰레기 20% 줄이기’에 앞장서 깨끗하고 쾌적한 남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시정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할 뜻을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