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50지구 군포로타리클럽, 올해도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한 성금 전달
[공정언론뉴스]군포로타리클럽(前회장 박근하)은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광석)과 2012년 첫 인연을 시작으로 매년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외 다양한 시설 지원으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국제로타리 3750지구 군포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사회공헌를 위해 모금했으며 코로나19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을 지원하고 재활·치료를 위한 장애인 복지 사업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군포로타리클럽 박근하 前회장은 “2020년 7월 취임사에서 약속한 대로 다양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면서 보람된 1년을 보내고 있다. 많은 것을 느낀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성금 전달식에 참여한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광석 관장은 “매년 함께 해주시는 국제로타리 3750지구 군포로타리클럽이 있어 든든하다. 그래서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모든 직원들이 열심히 일할 수 있고 군포시 장애인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