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서면, 75세 이상 어르신 코로나19 2차 예방접종 완료
[공정언론뉴스]지난 18일, 19일 이틀간 능서면은 75세 이상 어르신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실시했다.
능서면은 지난달 4월 27일, 4월 28일에 이어 600여명의 인원이 2차 예방접종을 실시했으며, 1차 예방접종을 하지 못한 60여명의 인원에 대한 1차 접종도 함께 진행됐다.
능서면에서는 75세 이상 어르신을 위해 선물꾸러미를 준비하여 예방접종 일정이 종료된 후 어르신들께 제공했다.
김용수 능서면장은 “코로나19 예방접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큰 도움을 주신 이장님, 부녀회장님께 감사드린다. 무사히 접종을 마칠 수 있도록 질서를 지키고 협조해주신 어르신들께도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 능서면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마스크 등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 선물꾸러미를 포장하기 위하여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히 애쓰신 능서면 주민자치위원님들과 부녀회장님들 그리고 면 직원들 모두 수고하셨고 노고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서광호 능서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께서 무탈하게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마치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민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 뿌듯하고 뜻깊다.”고 말했다.
능서면은 꾸러미에 능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준비한 마스크와 능서면이장협의회에서 제공해준 해열제 2,100정, 능서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 마련한 떡과 음료를 담아 예방접종 대상자들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