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수원시민의목소리 위원회 」위촉식
[공정언론뉴스]수원시정연구원(원장 김선희)은 5월 24일 수원시정연구원에서 2021년 「수원시민의목소리 위원회」위원 위촉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위촉식은 2020년 코로나19로 인하여 전혀 활동을 하지 못한 아쉬움을 뒤로하고「수원시민의목소리 위원회」의 활동 재개를 알리는 출발점으로 수원시민이 직접 수원시정에 도움이 되는 현안에 대하여 다양하고 진솔한 목소리를 표출하고 이를 직접 듣고 연구에 반영하는 시민과 민생 중심의 연구활동의 매개체로 자리맺음 하고 있다.
이날 위촉식에는 2021년 수원시민의 목소리 위원회 위원을 비롯하여 수원시정연구원장 및 임원, 연구진 등이 참석하였고, 위촉된 위원들은 앞으로 2년의 임기동안 수원시 정책현안 발굴 및 제안, 연구과제 수행 과정에서 시민의견 제시, 각종 연구원 행사 참석 등 연구진과 적극적인 소통을 가질 계획이다.
수원시정연구원 김선희 원장은 위원회 위촉위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수원시민의목소리 위원회」는 그동안 수원시민을 대표하여 다양한 의견 및 정책제안을 해주셨다. 앞으로‘코로나19 극복’, ‘수원 특례시’의 완성을 위해 그간 사회 각계각층에서 쌓아올린 위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훌륭한 아이디어가 우리 연구원 연구사업에 녹아 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2013년부터 운영되어 온「수원시민의목소리 위원회」는 금번 제5차 위원회 구성을 통하여 코로나19 극복 및 수원특례시의 완성에 앞장서 수원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원시정에 반영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활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