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퍼포먼스 대회 ‘해방’ 홍보 포스터
[공정언론뉴스]고양시청소년재단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위축되어있는 상황 속에서 청소년이 다양한 끼를 발산하고 즐길 수 있도록 5월 29일 고양시청소년재단 유튜브(youtube)를 통해 ‘2021년 온라인 청소년 퍼포먼스 대회 ’해방’을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퍼포먼스 대회 ’해방’은 예선심사를 걸쳐 최종 선정된 20팀의 본선 경연이 펼쳐진다. 또한 본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Rhythmgate, Waaacker O’s, MO.B, Taesung가 참여하여, 져지쇼와 함께 다양한 장르에 대한 전문 피드백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청소년과 유아, 성인, 가족 누구나 온라인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참가자와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5월 29일(토) 대회 당일부터 6월 12일(토)까지 유튜브 댓글 투표를 진행하여, 본선 참가자 중 총 3팀에게 인기상을 시상한다. 관람객들의 활발한 참여와 응원으로 인기상을 선정할 수 있다. 대회 진행 당일 유튜브 댓글로 인기상 투표 또는 관람평을 작성하는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FCMM에서 제작한 ‘해방vol.3 기념티셔츠’ 또는 코인월렛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에 온라인 관람을 신청하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FCMM 코인월렛을 증정하는 사전신청 이벤트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