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나눔농장 감자 심기
[공정언론뉴스]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9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나눔농장 가꾸기’ 감자 심기를 실시했다.
‘사랑의 나눔농장 가꾸기’는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봉사 사업으로 주교동 소재 나눔농장을 무료 임차해 밭갈이와 감자심기를 진행하는 사업이다.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해 진행된 이번 감자심기는 주민자치위원, 김보경 시의원, 김윤정 성사2동장, 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심은 감자는 오는 6월경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수확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눌 예정이다.
이날 밭을 갈고 봄 감자 씨를 파종하며 감자심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주민자치위원들은 “모두가 이번 행사를 통해 정성스럽게 감자도 심고 이웃도 도울 수 있게 돼 주민자치위원으로서 보람과 행복을 느낀다”며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나눔의 정을 베풀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윤정 성사2동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감자심기 행사가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베푸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주민자치위원회의 나눔과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성사2동에서는 주민을 위한 최선의 행정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