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협약
[공정언론뉴스]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라곰스포츠, 지역아동센터평택시협의회와 자원봉사 활성화 및 지역아동 체육활동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라곰스포츠는 평택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지역아동센터평택시협의회 추천아동 12명에게 1년간 안성 스타필드 차다풋살파크에서 ‘WM ACADEMY 축구교실’에 참여시키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아동들은 기초체력 훈련 및 체계적인 축구 기본교육을 받게 되며 ㈜라곰스포츠의 후원과 조민구 감독 및 코치진의 재능기부를 통해 수업료와 유니폼, 축구화를 무상으로 지원받게 된다.
백영재 대표이사는 “스포츠 활동은 인간이 누려야할 기본 권리이나 취약계층 아이들은 경제적인 제약으로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스포츠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자신감과 성취감, 그리고 긍정적인 정서와 사고를 키워 좋은 사회를 만들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전민수 회장은 “좋은 기회를 주신만큼 아이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1년 간 즐거운 체육활동이 되도록 적극 관리, 지원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방미옥 센터장은 “우리 아이들의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축구교실을 기획해 준 ㈜라곰스포츠 백영재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축구교실은 스포츠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고 많은 기업들이 스포츠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라곰스포츠는 안성스타필드에 위치한 차다풋살파크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스포츠를 통한 가치 실현’을 최우선시하며 공동체와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