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 기탁식 가져
[공정언론뉴스]하남도시공사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는 23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2021년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에 대한 기탁식을 개최하였다. 코로나19 상황 지속으로 인해 대표인원을 제외한 인원 참석을 제한한 상황에서 진행되었다.
하남도시공사 2021년 사회공헌 공모사업이란, 지역 내 사회공헌을 추진하고자 하는 비영리 단체 등이 참신하고 유익한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할 수 있도록 공사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2021년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은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22일까지 사업신청을 접수하였으며, 총 61개 단체 신청, 서류심사(1차), 공모심사단 심사(2차) 및 최종 심사(3차)를 거쳐 33개의 사업을 선정, 올해 11월 30일까지 단계별 공모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남도시공사 안충식 사장직무대행은 “사회공헌 공모사업을 통해 사회적 지원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련단체와 협업하여 지역 내 영•유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유익한 사업이 전개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으며, 현장에서 지역사회의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비롯한 사회복지 관계기관 및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