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신선미세상\' 관내 취약계층 위해 건강즙 기부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는 지난 10일 ㈜신선미세상이 관내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건강즙 1,200박스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농업회사 법인인 ㈜신선미세상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불규칙한 식사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여러 신선한 식품을 후원해 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직접 대상자의 집 앞에 물품을 전달하고 유선으로 안부를 묻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신선미세상 손우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생활을 이어 가고 있는 이웃들이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어떠한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이웃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양분이 많은 건강즙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후원으로 취약계층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항상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분들이 많아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선미세상은 지난해에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온라인 취약계층 스마트기기 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만 원과 남양주 시민을 위한 코로나19 극복 성금 1,000만 원을 후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