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본동, 복지시흥디딤돌사업 후원업체 감사장 전달
[공정언론뉴스]지난 7월 7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에서는 ‘복지시흥디딤돌사업’ 후원업체 중 2018년부터 1년 이상 지속적으로 후원한 업체를 방문해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번에 감사장을 받은 업체는 21세기탁소, 장지원헤어, 한서식품, 구이가 참숯불생선구이, 고향참우마을, SM갤러리, 파리바게뜨 정왕시장점 등 7개소다.
‘복지시흥디딤돌 사업’은 시흥시 관내 상점, 기업체 등이 기부에 참여해 음식, 서비스 등을 이웃과 나누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사업이다.
이 날 전달식은 오을근 정왕본동장을 비롯한 맞춤형복지팀장, 김혜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감사장과 함께 코로나19 방역물품인 KF-94 마스크, 물티슈, 손소독제를 함께 전달했다.
복지시흥디딤돌사업 후원업체로 2018년부터 지금까지 나눔을 실천해 온 한 업체 대표는 “지역에 계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사촌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잊지 않고 감사장도 주니 감사하다” 고 말했다.
한편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정왕동 일대 사업체를 방문하며 후원 업체 16개소를 신규 발굴한 바 있다. 이로써 정왕본동 내 복지시흥디딤돌 사업 참여업체는 총30개소가 됐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코로나 19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도 취약계층을 생각해주는 마음과 아낌없는 관심 덕분에 복지시흥디딤돌 사업이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행복하고 살기 좋은 정왕본동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