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사진찍기 좋은 곳 공모전
[공정언론뉴스]여주세종문화재단은 여주시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 새로운 사진 명소를 발굴할‘여주 사진찍기 좋은 곳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주 사진찍기 좋은 곳 공모전’은 여주시 문화유적, 주요관광지, 생태환경 등 여주시 전역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 장소로 활용도가 높은 곳이면 어디라도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 참가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한 장소당 3점 이상 작품을 응모 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고 심사를 통해 대상 100만원을 비롯해 최우수작, 우수작, 장려 등 12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방법은 주제에 맞는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여주#여주여행#촬영한 장소로 해시태그를 사용 후 게재해야 한다. 단, 게시물은 반드시 전체공개로 검색이 가능해야 하며 접수 마감 후 해시태그 삭제 등 게시물의 확인이 불가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된다.
또한 공모전의 목적이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찾아내는 것인 만큼, 기존 사진의 출품을 방지하기 위해 제출 장소에서 촬영한 인물사진 또는 가족과 함께 촬영한 사진 1장과 촬영장소에 대한 관광과 여행 후기를 참가신청서에 함께 적어서 제출 해야 한다.
여주세종문화재단 김진오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여주시의 관광자원이 널리 홍보 되고, 이를 계기로 지역관광이 다시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