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가수 조정민 홍보대사로 위촉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는 4일 시장 집무실에서 ‘트로트계의 떠오르는 셀럽’ 가수 조정민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조정민은 어린 시절부터 갈고 닦아 온 피아노 연주 실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가수 활동 외에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웹 드라마 여주인공, CF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 주고 있다.
시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남양주 시민인 조정민이 오랜 기간 남양주시에 거주하면서 키워 온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남양주시를 적극 홍보하고,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가수 조정민의 마부작침(磨斧作針) 하는 끝없는 노력과 도전 정신이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주저하지 않고 수도권 동북부 거점 도시로 발전하고 있는 우리 시의 방향성과 일맥상통하는 것 같다.”라며 “남양주시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홍보대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조정민은 “남양주시를 사랑하는 남양주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진심을 다해 남양주를 열심히 알리고,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알짜’ 홍보대사가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조정민은 향후 2년간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며, 주요 시정 홍보 영상 촬영 및 홍보물 제작, 시 대표 행사 및 축제 공연 진행, 캠페인 참여 등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