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이마트 여주점으로부터 원기회복 키트 기탁 받아
[공정언론뉴스]여주시는 지난 4일 이마트 여주점 (지점장 김진호)으로부터 768만원 상당의 원기회복 키트 250세트를 기탁 받았다.
이날 여주시청에서 열린‘이마트 혹서기 맞이 원기회복 키트 전달식’에는 이항진 여주시장과 김진호 이마트 여주점장, 박문신 여주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여주점, 여주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하여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250가구에 보양식품으로 구성된 7종의 식품 세트(768만원)를 지원하여 체력소모가 큰 여름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저소득계층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김진호 이마트 여주점장은 “코로나19와 폭염으로 하루하루가 힘들고 어려운 요즘,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더위의 시름을 덜어주고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원기회복 키트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항진 여주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더 힘겨워하는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이마트 여주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혹서기 맞이 원기회복 키트는 여주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봉사단과 여주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8월 중 관내 취약계층 250가구에 배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