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농성원푸드 무더위 이겨내는 삼계탕 500개 기탁
[공정언론뉴스]지난 17일 농성원푸드(대표 현상근)는 더위에 지친 취약계층 건강한 여름나기와 기력 보충을 위하여 200만원 상당의 삼계탕 레토르트 500개를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곽호영)에 전달하였다.
가남읍 삼군리에 위치한 농성원푸드는 HACCP 안전 관리 인증마크를 받은 위생적인 고춧가루 생산‧납품 업체로 지난 2월 설 명절을 맞이하여 500만원 상당의 된장, 고추장 선물세트와 고춧가루를 기탁하고 지난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300만원 상당의 고춧가루 100개를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여 넘치는 이웃사랑을 보여준바 있다.
농성원푸드 현상근 대표는 “연이은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어려운 이웃들의 안전과 건강이 걱정되는 마음에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는 삼계탕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든든한 삼계탕 드시고 남은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하는 나눔 활동에 앞장서는 농성원푸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곽호영 가남읍장은 “설 명절, 어버이날에 이어 소외된 이웃의 무더운 여름나기에도 함께 해주신 농성원푸드 현상근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함께 담아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과 함께 우리 이웃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