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미가그룹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저소득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후원금 전달
[공정언론뉴스]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글로벌 기업 ㈜가인미가그룹은 지난 29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취학계층 장애인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재가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복지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조승아 대표는 “생활이 어려운 재가 장애인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후원을 하고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게 되었으며 이번을 계기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가정에 도움이 되고자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을 뷰티업계의 선두주자 글로벌 기업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라는 미션 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