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M주식회사, 사랑의 김장 후원금 전달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KEM주식회사(대표 정동순)에서 따뜻한 겨울준비를 위한 사랑의 김장 후원금 500만원을 진접읍 새마을부녀회(회장 황희옥)를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후원금은 매년 진접읍 새마을남녀지도자회에서 주관하고 지역의 사회단체가 함께 참여하는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에 쓰일 예정으로, 김장김치는 독거어르신 가정 등 관내 취약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KEM㈜ 정동순 대표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의 넉넉한 겨울을 위해 김장 후원금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진접읍 새마을부녀회 황희옥 회장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려깊은 배려에 감사드리며, 정성스럽게 김장을 준비해 후원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이어온 KEM주식회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KEM주식회사는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을 꾸준히 기부하는 등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