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고동, 행복한 동행 사업장 감사인사 전달
[공정언론뉴스]이천시 관고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월 29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함께 관고동 관내 상시적인 기부활동을 하고 있는 모범적인 사업장 4개소를 찾아 감사선물과 감사서한문을 전달했다.
관고동 행복한 동행 사업장은 총 25개소로 자영업을 하는 소상공인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식당, 이미용 업소, 학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따뜻한 기부행위가 이루어지고 있다. 기부는 매월 업소별 쿠폰 형태로 발행되고 있으며, 해당 업소의 기부 쿠폰 이용을 희망하는 사람은 관고동 맞춤형복지팀에 문의하면 된다.
행복한 동행에 함께 참여하는 한 사업주는 “기부사업에 동참하여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데에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며 사업장을 직접 방문한 관고동장과 협의체 위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종원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나눔에 힘써주시고, 지속적인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노재덕 관고동장은 “관고동 행복한 동행 사업은 사업장들의 진심어린 도움에 힘입어 무사히 진행되고 있으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데에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고 전했고, 아울러 “앞으로도 주민복지와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관고동행정복지센터는 나머지 21개소 사업장에 대해서도 감사서한문을 발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