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제22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공정언론뉴스]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11월 12일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제22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는 UN이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1985년 제정했으며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여 100명의 수상자와 시상자들만 참여하여 진행됐다.
오프닝 영상으로 시작된 행사는 도지사, 시장, 도의회의장, 시의회의장, 교육지원청 교육장, 소방서장,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우수자원봉사자 인증패,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 표창을 48명에게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부대행사로 자원봉사자 및 [드림런] 대학생봉사단 활동을 담은 사진전을 개최해 자원봉사 현장의 생생한 감동, 자원봉사 가치와 문화를 함께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웠던 올 한 해도 변함없이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자원봉사로 실천해 주고 계신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앞으로도 안성시 자원봉사자가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