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뉴스]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안성시의 아름다운 경관을 홍보하고 행복한 양육 및 보육환경의 확산을 도모하고자 이달 25일까지 「2021년 아무튼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보육수기 공모대상은 안성시 관내 영유아 부모,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및 아동복지시설 직원으로 가족체험분야, 양육사례분야, 기관이용분야, 보육교직원 및 아동복지시설 직원분야 4가지 분야로 나뉘어서 공모가 진행된다.
가족체험분야는 안성8경 등 안성시 관내 아름다운 공간에서의 추억, 양육사례분야는 영유아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즐거웠거나 감동적이었던 사례, 기관이용분야는 관내어린이집과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기관에서의 보육체험사례, 보육교직원 및 아동복지시설 직원분야는 행복한 보육 및 어려운 문제해결 등의 주제로 체험 수기 공모를 하면 된다.
우수 보육수기는 안성시장상 및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제출하는 보육수기는 저작물 윤리규정에 위배되지 않아야 한다. 최종심사 후 선정된 보육수기는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와 개별로 공지할 예정이다.
한은숙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많은 영유아 가족 및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교직원의 참여로 긍정적인 양육 분위기 확산 및 기관직원의 자존감 향상, 안성시의 아름다운 체험공간의 홍보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관심 있는 신청자는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2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