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공상길 관장, 국민건강보험공단 남양주가평지사 일일 명예 지사장 위촉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공상길 관장은 지난 17일 국민건강보험공단 남양주가평지사 일일 명예 지사장으로 위촉돼 공단 업무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공상길 관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남양주가평지사 김은호 지사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고, 주요 현안 업무를 파악한 후 지사를 방문한 민원인을 직접 안내하며 건강보험에 대한 의견을 경청했다.
또한, 공상길 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직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공상길 관장은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시는 공단 직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도 남양주시 장애인 이용자뿐만 아니라 주민 보건 의료 서비스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올해 4월 20일 개관해 장애인 재활, 교육, 가족 지원, 여가를 위한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비장애·장애 편견 없는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