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1 청소년 인권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공정언론뉴스] 평택시 위탁기관인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오는 27일 캠페인단 BOB와 함께하는 청소년 인권페스티벌을 청소년문화센터 1층 강당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한다.
2021 청소년 인권페스티벌은 페미니즘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활동, 순천향대학교 소속 연극단 엑스커스의 연극과 ‘소수의 의견’의 저자 손아람 작가의 강연과 저자와의 대화가 진행된다.
2021 청소년인권페스티벌을 기획한 캠페인단 B.O.B 회장 설여진(평여고2)은 “페미니즘은 본래 좋은 목적이었지만 지금의 변질된 의미로 인해 주변 인식이 좋지 않아, 이 기회를 통해 페미니즘의 정의와 올바른 페미니스트의 자세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위드 코로나로 인해 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방역수칙에 신경 쓰며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청소년인권페스티벌은 평택시 청소년 및 시민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오프라인과 페이스북 페이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실시간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2021 청소년인권페스티벌은 평택시 청소년 및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신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 031-646-5437(활동기획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