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복지재단, 안성시지역자율방재단과 업무 협약(MOU) 체결
[공정언론뉴스]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지난 23일(화)에 안성시지역자율방재단과 업무협약(MOU) 체결을 맺었다고 밝혔다.
한길복지재단 산하 한길학교 시청각실에서 열린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안성시지역자율방재단 신상철 단장을 비롯 총 4명의 단원들과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님, 한길학교 장은주 교장, 한길마을 한미화원장,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유성아센터장 등이 참석하였다.
한길복지재단과 안성시지역자율방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사각지대에 놓여져있는 사회적 배려계층을 도와주며, 안전을 위해 업무를 협력하기로 하였다.
안성시지역자율방재단 신상철 단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지속적인 협력과 자원 연계를 통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로써 열심히 하겠다. 또한 안성시에서 찾아가는 봉사단체로, 보이지 않은 곳에서도 지역주민들의 안전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안성시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앞으로 위기사항에 처한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08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보다 나은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