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늘푸른노인복지관 ‘늘푸른 감사 송년행사’에서 한대희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정언론뉴스]군포시 늘푸른노인복지관은 11월 8일부터 11월 24일까지‘제7회 늘푸른 감사 송년행사’를 열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500여명에게 자원봉사활동 및 후원사업 보고를 감사 편지와 함께 전달하고, 군포시 늘푸른노인복지관 ‘종합예술제’영상QR코드를 통해 복지관회원들의 작품과 연주를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11월 24일 송년행사 기념식에서는 한 해 동안 늘푸른노인복지관을 지원한 우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표창장을 전했으며,‘경기아트센터 경기팝스앙상블’을 초대해 봉사자와 후원자들이 음악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송년행사는 한대희 군포시장과 이학영 지역구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군포시 늘푸른노인복지관 최수재 관장과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13명에 대해 감사 표창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한대희 시장은 “성실한 자원봉사활동과 후원활동으로 노인복지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이학영 국회의원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담긴 활동이 행복한 사회를 조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은 영상 인사를 통해“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이 계셨기에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며 덕담을 건넸다.
군포시 늘푸른노인복지관 최수재 관장은“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이 있었기에 늘푸른노인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복지의 발전이 이뤄졌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경기팝스앙상블의 공연영상은 노인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사진영상 PD팀의 도움을 받아 12월 첫 주에 군포시 늘푸른노인복지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수상자 등에 관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031-392-5755로 연락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