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노인복지관은 지난 29일 2021년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보고하는 사업성과보고회를 복지관 4층 강당에서 진행했다.
이번 사업성과보고회는 1부 기념식에서 유공자 상패 수여, 사업 성과보고, 활동영상, 이용자 대표 소감 발표 등을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인한 위기상황에서도 비대면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일궈낸 성과를 모두와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부에서는 축하공연 시간을 마련해 시니어전문봉사 행복드림마술단, 춤고운동아리, 그레잇통기타 동아리에서 준비한 멋진 공연을 감상했다.
또한, 사진반, 미술반, 한글서예반에서 한 해 동안 만든 작품을 전시하는 ‘배움의 날개를 펴다’전시회도 개최했으며, 오는 12월 17일까지 상시 개방되는 남양주시노인복지관 1층 체조실에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을 예정이다.
보고회에서 이용자 대표로 소감을 발표한 김 모 어르신은“봉사하며 살아온 동네 할머니로서, 이웃들을 위하는 삶을 살겠다고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라고 말했으며 또한, 호 모 어르신은“언제나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노인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이 선배 시민으로서 지역사회에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