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신협, 온(溫) 세상 나눔 캠페인을 통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따뜻한 온기 전달
[공정언론뉴스] 동부신협이 지난 26일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을 통해 하남시 관내 저소득 및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해 이불 6채, 라면 20박스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였다.
동부신협이 진행하는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은 신용협동조합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경제ㆍ교육ㆍ윤리 운동을 주제로 지역사회 복리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하남시 관내 장학생 학비 지원, 횡단보도 교통봉사, 난방용품 및 식료품 지원, 노후된 집수리 캠페인 등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윤충식 이사장은“온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공생하는 신협의 가치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라며, “동부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나눔 및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매년 지역 내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주시는 윤충식 이사장님과 동부신협 임직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따뜻한 나눔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