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성촉매(주) 3,000만원 후원금품 전달
[공정언론뉴스]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센터장 강한성)는 12월 3일 시흥스마트허브에 위치한 희성촉매(주)에서 3,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및 후원금을 전달하는 ‘따뜻한 연말 이웃과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 희성촉매 한현식 공장장을 비롯해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 운영법인인 사)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김윤환 회장,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 강한성 센터장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진행됐다.
희성촉매(주)는 1983년에 설립된 귀금속ㆍ촉매ㆍ친환경소재 전문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자동차 배기가스 정화용 촉매를 생산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 대기환경 보존에 기여해 오고 있다.
강한성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장은 “코로나 19 바이러스 재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희성촉매(주) 임직원의 사랑과 관심으로 올해 18회째를 맞았다”며 “후원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는 모범사례로 하나의 기부역사를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밝혔다.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는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해 기업이나 개인에게 식품 및 생필품을 기부 받아 약 1400명의 개인대상자와 사회복지기관 66개소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회복지사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