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2동 10개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로 이웃사랑 실천
[공정언론뉴스]평택시 비전2동 10개단체협의회는 지난 5일~6일 양일간에 걸쳐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비전2동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 남녀지도자 협의회, 방위협의회, 체육진흥회, 청소년지도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비전2동분회 등이 참여했다.
봉사활동 참여자들은 관내 소외계층 200여세대에 나눠줄 김장 김치를 담갔고, 특히 김장에 사용된 배추는 10개단체협의회가 9월부터 정성을 다해 직접 경작한 배추로 더욱더 뜻깊었다.
비전2동 10개단체협의회는 올해 소외계층을 위한 명절 이웃돕기 행사, 코로나19 선별진료소 격려품 지원에 이어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를 통해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펼치고 있다.
10개단체협의회 조용찬 총회장은 “회원 모두가 정성을 다해 마련한 김장김치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힘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전달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전2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헌신적으로 참여해주신 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복한 비전2동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며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