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청년, 가족과 함께!’ 프로그램 성황리에 진행
[공정언론뉴스]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된 여주시 청년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 ‘청년, 가족과 함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청년, 가족과 함께’ 프로그램은 11월 22일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았고 신청한 청년 부모와 자녀는 12월 4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총 2회차로 나뉘어 5팀의 청년 부모와 자녀가 함께 만나서 재료를 섞고 반죽하면서 산타 모양의 입욕제를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 참가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자녀와 함께 대면으로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없었는데 자녀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는 후기를 남기고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설해 달라는 요청을 남기기도 했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제한적인 일상을 보냈을 청년들이 가족과 함께 유대감을 강화하고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시간으로 기억되면 좋겠다”고 전하며, 내년에도 여주 청년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