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수도방위사령관에게 감사패 전달
[공정언론뉴스]의정부시장은 12월 7일 의정부시의 가치를 높이고 시민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캠프잭슨을 비롯한 주한미군 반환공여지 및 군사시설 보호구역 내 군사시설에 대한 민·관·군 업무협력에 기여한 수도방위사령관(중장 김도균)에게 시민의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직접 수도방위사령부를 방문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대한민국의 안보와 수도 방위 노고에 감사를 뜻을 전달하고 앞으로 의정부시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의정부시는 12월 7일 수도방위사령부에 캠프잭슨을 비롯한 주한미군 반환공여지 내 군사시설 보호구역의 업무협력에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김도균 수도방위사령관(중장) 에게 전달했다.
지난해 12월 반환 결정된 캠프잭슨 부지에 대한 개발제한구역을 해제해 국제아트센터 건립 등 문화예술을 테마로 하는 단지를 조성할 계획으로 군 당국과 군사시설 보호구역 내 개발사업 협의를 진행해, 지난 9월 수도방위사령부의 긍정적인 조건부 동의로 개발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직접 김도균 수도방위사령관 중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해 대한민국의 안보와 수도 방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의정부시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