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관산동, 고양벽제라이온스클럽과 업무협약 체결
[공정언론뉴스]고양시 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7일 고양벽제라이온스클럽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연계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벽제라이온스클럽은 이날 협약을 시작으로 동절기 주거복지사각지대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300만원을 후원했으며, 앞으로도 난방지원(연탄 및 난방기름 기부), LED등 교체 지원 등 지역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꾸준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약속했다.
이재은 회장은 “오늘 협약으로 관산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 회원들의 정성이 더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성두 민간위원장은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고양벽제라이온스클럽에 감사를 전하며,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서병하 관산동장은 “지역에 소외받는 분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올 겨울 고양벽제라이온스클럽 덕분에 관산동은 한층 더 따뜻해졌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벽제라이온스클럽은 작년에도 고양동 소재 아동보육그룹홈시설 햇살고운집에 현금 1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관산동과 고봉동 소재 난방취약가정에 연탄 1,000장을 기부하는 등 활발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