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할아버지와 산타 할머니가 왔어요
[공정언론뉴스]안양시 비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8일 오후 저소득가구 자녀 6명에게 선물세트 및 직접 쓴 손편지를 전달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은 아이들이 코로나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집에서도 재밌는 시간을 보내며 만들 수 있는 레고세트를 준비했고,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을 롤링페이퍼에 적어 함께 포장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늦은 오후, 선물꾸러미를 든 산타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각 가정에 방문해 선물을 전달했다. 산타할아버지와 할머니를 본 아이들은 맨발로 뛰어나올 정도로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사람들도 훈훈해졌다고 한다.
부모님들도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고, 추운 겨울에 고생하신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상석영 위원장은 “크리스마스 선물 나눔은 협의체에서 진행한 2021년 마지막 특화사업이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매우 기쁘고, 우리 비산1동 주민들이 모두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익상 비산1동장은 “저소득 가구를 위해 매번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이들도 행복한 비산1동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