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행정복지센터-별내새마을금고,취약계층 스마트 학습 환경 지원 사업 MOU 체결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는 13일 별내새마을금고를 비롯한 지역 사회 유관 기관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스마트 학습 환경 지원」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스마트 학습 환경 지원」 사업은 가정 형편상 안정적인 학습 환경 조성이 어려운 가정에 스마트 기기 지원 등 학습권 보장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별내행정복지센터, 별내새마을금고, 북부희망케어센터,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총 4개의 별내동 지역 사회 유관 기관이 참여했다.
남경우 별내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이 취약계층 아동들의 학습 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우리 별내새마을금고는 고객과 함께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는 금융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취약계층 스마트 학습 환경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에 참여해 주신 별내새마을금고를 비롯한 북부희망케어센터,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한 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