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다산e편한세상자이‘S1번영회’, 연말연시 착한 나눔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S1번영회’에서 13일 다산1동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후원금 90만원 및 각종 후원물품을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서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기탁 했다고 밝혔다.
‘S1 번영회’회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마련된 후원금은 다산1동의 저소득 청소년 9가구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함께 기부된 후원 물품인 귤 30박스 및 기타 생활용품(치약세트, 손소독제, 아동복 등)은 관내 저소득층 및 서부희망케어센터 푸드마켓 이용자 등에게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S1 번영회’조경아 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쳐가지만, 더 어려운 상황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과 정을 나누고 싶어 S1번영회 회원들이 후원(금)품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됐다.”라며“티클 모아 태산이라며 흔쾌히 모금 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한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 이용복 센터장은 “매년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시는 S1번영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우리 관에서도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 연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S1 번영회’는 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입주민 중 자영업자로 구성된 자발적 나눔 단체로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