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청
[공정언론뉴스]파주시 교하도서관은 19일 오후 4시 연말특별기획 북토크 ‘이희영, 천선란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독보적인 상상력과 흥미로운 이야기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소설Y’ 시리즈인 '나나'(이희영, 창비, 2021), '나인'(천선란, 창비, 2021)의 이희영, 천선란 작가와 함께한다. 문학평론가 허희의 진행으로 두 작가와 책 소개, 출간 이야기, 작가의 책 속 문장 낭독 등을 함께 할 예정이다.
‘소설Y’는 장르를 불문하고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창비출판사의 K-영어덜트(young adult) 소설로, 첫 책으로 이희영 작가의 '나나'와 두 번째 책으로 천선란 작가의 '나인'이 출간됐다.
이명희 교하도서관장은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세대를 뛰어넘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꾸준히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두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모쪼록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하고도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희영 작가는 '페인트'로 2018년 창비청소년문학상을, 천선란 작가는 '천개의 파랑'으로 2019년 한국과학문학상 장편소설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작가와의 만남은 교하도서관 네이버밴드 ‘온라이브러리’에서 생방송 송출할 예정으로 ‘온라이브러리’에 가입하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교하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