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철산2동행정복지센터는 12월 17일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쌀 200kg을 후원받아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20가구에 전달했다.
[공정언론뉴스]광명시 철산2동행정복지센터(동장 박상현)는 17일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회장 노기원)으로부터 쌀 200kg을 후원받아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20가구에 전달했다.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에 쌀 300kg을 후원한데 이어 올해도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쌀(10kg) 20포를 지원하여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노기원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코로나19와 추워진 날씨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을 위해 우리 회원들이 마음을 모았으니, 힘들더라도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후원의 뜻을 전했다.
이정환 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민들에게 온정을 나누어준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주민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살피겠다.”고 전했다.
한편,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와 유관단체는 복지사각지대해소를 위해 신속한 사례개입과 지역자원연계, 이웃돕기활동참여 등 공공민간의 체계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수요자중심의 맞춤형통합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