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愛 행복한 평택 ‘후원자 감사의 날’ 개최
[공정언론뉴스]평택행복나눔본부는 평택시민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해온 기업 및 개인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17일 ‘나눔愛 행복한 평택,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산으로 인해 행사 인원을 축소하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했다, 현장에는 평택시 정장선 시장을 비롯한 내빈 20여명이 참석했고, 참석하지 못한 내빈은 비대면 화상회의로 행사에 참석해 진행됐다.
이날 경기도지사 표창장은 ㈜신화로직스 박해광 대표이사, 평택시장 표창장은 대한예수교 송탄한마음교회 백명현 담임목사를 포함한 4명, 나눔실천 감사패는 ㈜제이에이치건설 이동수 전무이사를 포함한 2명에게 수여했으며, 참석하지 못한 일부 기업 및 개인 기부자에게는 직접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서 동우화인켐(주)은 저소득 가정 청소년과 결식아동을 위한 후원금 1억1200만원을 기탁해 행사의 의미를 더해 주었다. 이 기금은 연간 임직원 기부금에 사측의 매칭그랜트로 조성된 기부금으로 더 뜻이 깊다.
동우화인켐(주)은 반도체용 케미칼과 디스플레이 소재의 생산 및 공급업체로 동우화인켐(주) 라인호 대표이사는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참여를 통해 “저소득층의 청소년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정장선 시장은 “코로나바이러스 악화로 행사가 축소되어 많은 후원자분들을 초대하지 못해 아쉽지만 평택시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평택시의 나눔 문화를 활성화하여 살기 좋은 행복한 평택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은숙 사무처장은 “어려운 시기에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나눔 문화를 실천해주신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영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과 공동체에 대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