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김포시 청소년안전망 사업보고회’ 성료
[공정언론뉴스]김포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4일 온라인을 통해 '2021 김포시 청소년안전망 사업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정하영 김포시장과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청소년 보호복지사업 유공자 표창과 감사패 및 청소년 희망지원금 전달식, 사업보고회, 국악밴드 공연으로 구성되어, 정부의 특별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유튜브로 송출 됐다.
올 해로 개소 21년이 된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사회 청소년 관련자원으로 구성된 ‘김포시 청소년안전망’을 통해 위기 청소년의 보호지원을 위한 상담·보호·자립등의 통합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해오고 있다.
이날 보고회에는 올 한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청소년안전망의 1388청소년지원단, 실행위원회, 학교지원단, 자원상담원, 멘토등의 필수 연계자원들에게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재단의 정용정 사무국장(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축사를 통해 “최근 사회문제 심화와 위기 가정의 증가로 아동·청소년 보호지원을 위한 1388청소년안전망의 역할이 더욱 필요해지면서 건강한 청소년 성장을 위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진행한 사업보고회 영상은 김포시청소년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김포시청소년재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