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0일 올 한해 남양주시 북부권역에 거주하는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써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1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를 진행했다.
올해에는 미리내마을4-3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 김홍기 센터장을 비롯한 93명의 개인 및 단체들이 남양주시 북부권역 장애인을 위해 재능기부와 자원봉사를 실천하거나 후원 물품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복지관은 ‘2021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를 준비했으며,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소규모 방문을 통해 코로나-19 예방키트와 기념품, 장애인 재능나눔활동으로 제작된 비누세트 등을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김홍기 센터장에게 미리내마을 4-3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장으로서 저소득 장애 입주민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활동과 재가장애인 발굴 등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에 대한 감사장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홍기 센터장은 “올해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이 개관하면서 해당 권역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이 좋은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남에 따라 저도 작은 보탬이 되고자 했다.”라며“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우리 단지 장애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유용한 복지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공상길 관장은 “올해 남양주시 북부권역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의 보통의 삶을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개인 및 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