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1년 우수교육프로그램 시상식 진행
[공정언론뉴스]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지난 12월 17일에 2021년 우수교육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경기도 특화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사업’으로 디딤돌 동아리 사업에 참여 중인 5개 사업공동체, 56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우수교육프로그램을 발굴하고 확산시켜 공유하기 위한 자리였다.
총 5개의 수상작이 선정되었고, 단체부문 대상은 FTS동아리(윤정희, 권문옥, 정미숙, 조아람)‘나도할 수 있어! 드로너의 세계’프로그램이 선정되었다.
개인부문 대상은 정수미(온꿈동아리)‘진로를 찾아 책속의 위인을 만나고 꿈을 디자인하자!’프로그램이 선정되었고, 최우수상은 이진영(폴라리스동아리)‘정서교육 프로그램 마음의 뜰’,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동시 수상한 임정순(온꿈동아리)는‘진로 북 아트’, ‘학교숲 탐험대’교육과정이 각각 선정됐다.
단체부문 수상자 권문옥 대표(FTS동아리)는“우수교육프로그램 확산에 기여 할 수 있어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전하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감사를 표했다.
개인부문 수상자 임정순씨는“최근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원을 통해 협동조합(초록교육 협동조합)을 설립하고 우수교육프로그램 공모전에도 선정되는 등 연이은 낭보에 ‘화성시는 가족’이라 표현하며 지금의 행복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바른 교육으로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담당자는“2022년도에도 우수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여 프로그램 질 향상과 강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