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2동,‘성탄 산타의 사랑담은 선물꾸러미’전달
[공정언론뉴스]파주시 운정2동(동장 권예자)은 지난 23일 성탄절을 앞두고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육남)와 저소득 조손 및 한부모 등 50가정에 성탄 산타의 사랑담은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일일 산타가 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아이들이 한 개씩 모아 기탁한 라면과 성탄 과자세트, 마스크, 생필품 등 지역 각계각층의 기부 물품과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운정2동 후원금 등을 통해 구성한 선물꾸러미를 각 가정에 비대면 전달했다.
이육남 위원장은 “어느 때보다 넘치는 각계각층의 온정의 손길을 보며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하는 마음이 온전히 느꼈다”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새로운 각오로 더 성심껏 봉사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예자 운정2동장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행복한 성탄절,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운정2동에는 연말을 맞아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산내 소망어린이집, 해솔6단지 시립어린이집, 바움교회, 가온한양대태권도, 경희대멘토태권도, 태화건설(대표 문충헌), 현 패키지(대표 최대현), CBP(대표 우상재) 및 익명의 기부자에 이르기까지 이웃사랑이 줄 잇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