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봉청소년수련관 나눔의 가치 ‘행복가득 청소년 연말키트’
[공정언론뉴스](재)김포시청소년재단 중봉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에 외부 활동이 부족한 청소년들의 신체 건강증진과 재능기부 참여 확산을 위한 ‘함께 걷(기)+조(깅)’ 장기간 프로젝트가 지난 10월 시작으로 12월 23일 ‘행복가득’하게 마무리 되었다.
청소년이 거주하는 지역 주변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가족과 친구와 함께 비대면 활동으로 스마트폰 앱(걷기)으로 인증하며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프로젝트로 기획했다.
중봉청소년수련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기부문화 확산에 소중한 마음을 갖고 연말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김포시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해주셔서 뜻 깊은 기부가 가능하였다.”고 아동 다과+체험키트 150여개를 전달하며 김포복지재단에 감사 인사를 대신 전했다.
참여한 김포시 청소년은 “가족과 함께 코로나19 시기에 운동도 하며 건강도 지키고, 기부하여 마음도 좋아지고, 새로운 경험으로 연말에 훈훈해졌다. 다음 기회가 생긴다면 꼭 다시 참여하겠다.”고 뿌듯한 마음을 표현했다.
새롭게 추진한 프로젝트의 기회를 통해 김포복지재단 ‘62일간의 나눔릴레이’에 참여하여 김포시 청소년과 시민의 기부 문화가 점점 확산되고, 행복한 따뜻한 연말과 즐거운 새해를 보내시기를 기원한다. 2022년에도 김포시 청소년들을 위해 노력하고 소통하는 김포시청소년재단 중봉청소년수련관이 앞장서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