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행사 진행
[공정언론뉴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22일 한 해 동안 복지관 및 지역장애인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었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를 위한 감사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를 위한 감사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하여 방역지침과 감염병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관리 후 복지관내에서 자원봉사단체장 및 후원자 대표들을 초대하여 소규모로 진행되었으며, 참여한 자원봉사단체장은 “작지만 알차게 구성하여 감동이 있는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한 명씩 선정하여 인터뷰 기획영상을 제작·상영하였으며, 2021년 성과보고를 통해 복지관 후원사업의 투명성을 제시하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이날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장애인들(80가정)에게 따뜻한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난방매트를 전달하였다. 특히, 본 행사에 맞춰 지역장애인을 위해 동두천 소재 충효태권도에서 관원들이 함께 모은 라면 1,330봉을 후원하여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대중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장애인들이 힘든 시기를 같이 이겨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과 온정을 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