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무지개마을(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백미 10kg 25포 후원품 전달
[공정언론뉴스]하남무지개마을 주식회사(대표 조민정)는 지난 22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장애인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후원받은 물품은 재가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2019년에 설립한 하남무지개마을(주)은 친환경제품‧제조 및 유통에 도전하여 1년여 동안 노력한 끝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2022년 대통령선거 방역물품 공공조달에서 친환경 바이오매스 소재의 위생장갑으로 수주에 성공한 사회적기업이다. 이러한 도전과 성공은 재화 및 서비스의 생산 판매 등 영업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에 희망이 될 것이라는데 의미가 있다.
하남무지개마을(주) 조민정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하남에 있는 기업으로서 지역 내 장애인가정을 위한 나눔에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하남에 있는 사회적기업과의 복지서비스 연계로 장애인가정을 지원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사회 복지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다양한 복지서비스사업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