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탄4동 은혜교회, 사랑의 백미 100포 전달
[공정언론뉴스]지난 29일 수원시 매탄4동 소재 은혜교회에서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고 싶다며 쌀 100포(10Kg)를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전달된 쌀은 1월 설 명절 후원품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은혜교회는 지난 2016년 복지사각지대 지원 지정기탁금 500만원 후원, 2018년 사랑의 양곡 100포 전달에 이어, 이번 사랑의 양곡 100포를 전달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평소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장학사업, 이웃돕기 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여 우리 지역에 중요한 사회복지안전망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은혜교회 김인천 목사는 “교회 신도들이 십시일반 정성껏 모은 헌금을 의미있는 곳에 사용하고자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양곡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 쌀로 지은 밥이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우리 주변을 배려하는 은혜교회 목사님과 신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기를 바란다. 전해주신 후원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여 소중하게 쓰일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