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남한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스아리’ 소식지 발간
[공정언론뉴스]광주시 남한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1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담은 소식지 ‘따스아리’ 제4호를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소식지 따스아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새해맞이 무병장수기원 100세 어르신 세배 드리기 ▲명절맞이 소외계층 사랑의 위문사업 ▲코로나19 마음치유 복지서비스 사업 등 총 5개 사업에 대한 나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2021년 남한산성면 지역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관·단체 활동과 남한산성면 복지현장 스케치(복지현황, 노인일자리 참여수기 등) 내용이 실려 있다.
이 외에도 성금(품) 후원자 현황, 희망 나눔 참여업소, 후원자 인터뷰 등을 실어 기부문화 실천을 홍보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해 온정이 넘치는 남한산성면이 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최영수·임동길 공동위원장은 “따뜻하고 행복한 남한산성면을 만들기 위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묶어 주민 여러분께 전하고자 소식지를 발간하게 됐다”며 “2022년 임인년에는 남한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마을 곳곳에 귀 기울이며 복지 그늘을 해소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