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사랑의 이웃돕기 냉・온수매트 1,000개\' 기탁
[공정언론뉴스]장수돌침대는 지난 12월 28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5억원 상당의 냉・온수매트를 전달했다.
장수돌침대는 올해 3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브랜드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대통령 표창을 3회 수상한 것에 이어 지난 6월 경제발전과 사회공헌을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수훈했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 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장수돌침대는 참전유공자, 한부모가정, 노인, 중증장애인, 탈북민 등 다양한 대상에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기부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장수돌침대 장순옥 부회장은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희망이 함께 전해지길 바란다”며 “대한민국 최고 돌침대 브랜드가 되기까지 고객들의 수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나누고 사랑하겠다”고 했다.
정장선 시장은 “후원해주신 매트 덕분에 평택시민들이 더욱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평택시의 나눔 문화가 활성화되어 모두가 행복한 평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기탁받은 냉・온수매트를 평택 관내 저소득가정에게 투명하게 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