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뉴스]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최윤정)에서는 2021년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사회 노인에 대한 인식 개선과 노령친화 행복공동체 문화 조성을 위해 ‘Know-人(지혜를 가진 사람)과 함께하는 세상’ 작품 공모전 수상작과 함께 대화선배시민들의 작품으로 이루어진 ‘다움’ 두 번째 이야기 온라인 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
2021년 노인의날 기념 ‘Know-人(지혜를 가진 사람)과 함께하는 세상’ 공모전 작품과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평생교육 참여자 작품을 한곳에 모은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관람이 가능하다. 다움 두 번째 이야기는 총 3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1관은 ‘Know-人과 함께하는 세상’ 영상, 사진 그림 공모전, 2관은 평생교육 서예작품(한글, 한문), 3관은 평생교육 서양화 작품과 찾아가는 평생교육 공예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작품을 분야별로 감상 할 수 있다.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온라인 작품전시회 다움, 두 번째 이야기는 2022년 1월부터 한달간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며, ‘Know-人과 함께하는 세상’ 영상, 사진 그림 공모전은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2층에서 특별 전시회로 백신3차 접종자에 한해서 대면으로 관람이 가능하다.